-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日 홈쇼핑서 완판
... 이날 준비한 수량이 완판되며 성공적으로 일본에 진출했다.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를 함유한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한국여성들이 추구하는 수분광 피부가 간단히 완성되는 K뷰티 대표제품으로 소개되며 ...
2018.06.14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2018 상반기 홈쇼핑업계, '가심비' 담은 뷰티 상품이 잘 팔렸다
... '견미리팩트'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상품으로 에센스 성분이 다량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한 고체형 파운데이션으로 사용도 간편해 연령대와 상관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위에는 'SJ와니'가 이름을 올렸다. ...
2018.06.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11번가, 中 징동닷컴에 전문관 오픈… "역직구 서비스 본격화"
... 통해 11번가 MD가 구성한 생방송 '라이브쇼'도 실시간 방송된다. 주요 내용은 11일 마스크팩과 파운데이션 소개, 16일 아이메이크업 제품 테스트, 17일 명동에서 뜨고 있는 한국 브랜드, 18일 메이크업 ...
2018.06.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日 진출한다
... 계획이다.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출시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 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
2018.06.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애경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출시
... 설명이다.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최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프라이머 기능, 톤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트리플 라떼로 구현해 메이크업을 한번에 완성할 수 있으며 피부 밀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
2018.05.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FSN, 블록체인·마케팅 콘퍼런스 개최… 디지털마케팅 생태계 혁신 선도
... 설명이다. 케이스타라이브(Kstarlive), 에어블록(Airbloc), 오투오페이(O2Opay), 파운데이션X 등 블록체인 기술을 데이터 마케팅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마케팅 기업들도 해당 콘퍼런스에 참여한다.이번 ...
2018.04.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LG생활건강, 'AVON Japan' 인수…日 화장품 시장 공략 강화
...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통신판매 채널에 우선적으로 진입했다. 최근에는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쿠션파운데이션과 같은 신제품을 홈쇼핑에서 성공적으로 출시하여 일본 양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QVC 1위를 ...
2018.04.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中 티몰 국제뷰티 인기제품상 수상
... 있다.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입점된 티몰 뷰티 카테고리에서 지난해 파운데이션류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애경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지난해 9월 중국 상해 현지법인 에이케이(상해)무역유한공사를 ...
2018.04.1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CJ오쇼핑 화장품 'SEP', "연 매출 100억원·매장수 350개 목표"
... 오프라인 입점 매장 수를 350여 곳으로 늘리며 본격적인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며 “올해는 쿠션,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제품을 추가해 립 전문 브랜드를 넘어서는 종합 메이크업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
2018.04.0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진범용 -
애경산업, 작년 매출 6289억원·영업익 497억원…'역대 최대실적'
... 온라인 플랫폼 티몰 글로벌 발표에 따르면 AGE 20's의 대표 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지난해 파운데이션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가장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제품으로 꼽혔다. 애경산업은 지난해 9월 중국 ...
2018.03.3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