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폴리탄' 5월호서 공개
  • 패션과 뷰티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구찌뷰티 화보를 5월호에 공개했다.

    하니는 이번 5월호 뷰티 화보에서 구찌뷰티 앰버서더로서 카메라 앞에 서며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컨셉 마다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긴 촬영 시간에도 지치지 않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본인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려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하니는 구찌뷰티의 시그니처 제품 5가지(블러시 드 보떼 치크 & 아이 파우더, 글로스 아 레브르,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립 컬러, 플로라 골저스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와 함께한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뷰티 룩을 보여줬다.
    촬영 후 이어진 '줌터뷰'에서 하니는 평소 선호하는 뷰티 룩에 대해 언급하며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하니와 구찌뷰티가 함께한 5월호 뷰티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공식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m)를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하니가 사용한 구찌 뷰티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부티끄,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니가 속한 뉴진스는 오는 24일 새 더블 싱글 'How Sweet'를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코스모폴리탄]
조광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