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쥬(Siyazu)의 새 뮤즈 노정의세련된 비주얼, 다채로운 매력 '눈길'
  •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노정의와 함께한 '24 서머 컬렉션'과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측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노정의는 특유의 세련된 비주얼과 순수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동시에 가진 배우"라며 "특히 노정의가 가진 자연스러운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는 물론, 이번 컬렉션 무드에 부합해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ORDINARY NATURAL ELEGANCE'를 주제로 선보이는 '24 서머 컬렉션'은 애써 꾸미지 않아도 묻어나는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고요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노정의는 여유롭고 평온한 일상의 무드를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노정의만의 시크한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워크 블레이저'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루즈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으며 워싱 가공으로 살에 닿는 터치감이 시원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캐주얼한 스타일과 오피스룩을 위한 포멀한 스타일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청량한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는 대나무 섬유가 50%나 함유돼 있어 통기성이 좋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의 아웃 포켓과 옆 라인의 슬릿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다.

    프론트의 턱주름과 굴곡지며 떨어지는 유연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벨티드 미디 스커트'는 시원한 착용감과 함께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노정의처럼 티셔츠나 니트 나시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으며 일상은 물론, 오피스와 리조트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텐셀 나일론 혼방 소재로 흡수성을 강화하고 에어로 가공으로 한여름까지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기 좋은 '세미 부츠컷 슬랙스'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시야쥬(SIYAZU) / 비엔비엔(BIENBIEN)]
조광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