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네이버, '초개인화 콘텐츠' 탑재 '네이버앱' 내달 2일 출시
... 특징이다. 네이버는 자사 콘텐츠 추천 기술 AiRS가 적용된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 창작자에게는 더 많은 노출 기회를 제공하고, 사용자에게는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를 탐색하고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먼저, ...
2023.10.31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데일리 IT 단신]LGU+, 현대차∙기아 로보틱스랩와 '로봇 친화형 빌딩' 협력 外
... 향상시켜주는 '클로바 라이브챗'이나 우수한 리뷰를 상품 페이지에 활용해 구매 전환을 이끄는 '리뷰 노출 AI 매니저' 등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은 어렵게만 느껴지는 기술 솔루션에 대한 SME의 접근성을 높이고 ...
2023.10.30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동국씨엠, '수출·가전' 컬러강판 호조… 불황 속 돌파구 부각
... 가량 증가했다. 업계에서는 올림픽과 아시안게임 등 개최 시 TV판매 증가와 더불어 가전제품의 광고 노출 상승 효과를 누리는 성수기로 판단한다.사업 포트폴리오에서도 수익성이 높은 컬러강판 비중은 점차 높아지는 모습이다. ...
2023.10.30 뉴데일리경제 > 조선·철강 > 김성현 -
LGU+, 통신 맞춤 생성형 AI '익시젠' 자체개발
... 1천만건의 고객 이용 데이터를 활용해 추천 엔진 고도화로 이어졌다. 이를 통해 아이들나라의 콘텐츠 노출 대비 클릭률은 35% 성장했고, U+tv NEXT 2.0은 AI가 추천한 콘텐츠를 선택하는 트래픽이 ...
2023.10.29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크리에이터3.0시대, 영상 플랫폼을 '리테일 커머스 미디어'로"… 김용태 더에스엠씨 대표
... 압박면접'은 더에스엠씨 산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유튜브 콘텐츠로, 20여분간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이 노출된다. 시청자들에게는 콘텐츠로 받아들여지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김용태 대표가 좌장을 맡아 정영준 ...
2023.10.27 뉴데일리경제 > 엔터테인먼트 > 유다정 -
기아, '카니발' 상품성 개선모델 외장 디자인 공개
... 디자인된 알로이 휠을 적용해 단단하고 강인한 느낌을 강조했다.후면부는 번호판의 위치를 아래쪽으로 이동시키고 노출형 핸들을 없애 넓고 깔끔한 테일게이트를 구현했으며, 좌우가 연결된 '스타맵 리어 콤비네이션램프'를 적용해 ...
2023.10.27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재홍 -
다음, '이태원 참사' 관련 기사 댓글 31일까지 중단
... 댓글 작성에 유의해주세요'라는 제목의 공지를 띄우고, 피해자들과 가족이 댓글로 상처받지 않는 추모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악플이나 개인정보 노출이 우려되는 글들을 삼가달라고 안내했다.
2023.10.27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브랜딩과 퍼포먼스 구분 없어진다"… 초개인화 TV 광고를 꿈꾸는 사람들
TV 광고는 이제 단방향으로 노출되는 광고가 아니다. 기존의 시청률 기반이 아닌, 고객 데이터 기반으로 TV 광고를 구매함으로써 시청자에게 더욱 개인화되고 연관성 높은 광고를 전달하게 ...
2023.10.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다정 -
넥슨, 신작 모바일 RPG '빌딩앤파이터' 26일 국내 정식 출시
... 명예 쿠폰을 지급한다. 1위부터 5위까지는 실제로 '코리아나 호텔' 빌딩 전광판에 본인의 마스터 네임이 노출될 예정이다.'빌딩앤파이터' 정식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
2023.10.26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현대차그룹,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영상 1억뷰 돌파
...E) 본부 및 각국 BIE 관계자들이 상주하는 프랑스 파리에서는 현지 유력 미디어를 통한 영상 노출을 통해 부산엑스포 메시지 확산에 주력했다.현대차그룹 유튜브 채널에는 이달 25일 기준 총 5299만 ...
2023.10.26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재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