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신곡 '폴라로이드' 공개.. 데뷔 27년 만에 첫 디지털 싱글
  •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2년 만에 신곡을 발표해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리미티드 에디션 Vol.1'의 타이틀곡 '폴라로이드'를 공개한 것.

    심현보가 쓴 가사에 신승훈이 멜로디를 붙인 신곡 '폴라로이드'는 두 사람의 감성 시너지로 가득 채운 웰메이드 음악으로, 브리티시 감성의 모던락 트랙에 신승훈의 보이스를 더해 완성도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특히, 사랑과 이별의 테마가 아닌 모든 이들에게 자신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가사에 녹여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완성시켰다.


  • 또한 함께 공개되는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에는 한 남자가 성인으로 성장하면서 겪는 순간을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신승훈의 'Sorry', 싸이의 '나팔바지',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등을 연출한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데뷔 27년 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는 신승훈은 리미티드 에디션 Vol.1 '폴라로이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 싱어송라이터다운 신승훈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신승훈은 "백 명이 한 번 듣는 노래보다 한 명이 백 번 듣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며 생애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리미티드 에디션'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리미티드 에디션 Vol.1'의 타이틀곡(폴라로이드)을 공개한 신승훈은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 '신승훈의 리미티드 플레이스'를 통해 팬들과 조우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도로시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