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 결과 '사실 무근'.. 경찰, '혐의 없음'으로 수사 종결
  • 팝아티스트 낸시랭(본명 박혜령)이 동료 여가수를 '몰카' 혐의로 112에 신고해 경찰이 수사에 나서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경기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3일 오전 8시 20분경 낸시랭이 경기도 양주 시내 모처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가수가 자신 몰래 사진을 찍고 사기를 친다는 신고를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현장으로 출동한 경찰은 여가수를 상대로 조사를 벌였으나 정작 '몰카'를 찍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확인돼 '혐의 없음'으로 결론을 내렸다.

    낸시랭은 신고 직후 인근 파출소로 이동해 조사를 받았으나 "변호사 입회 하에 진술하겠다"고 버티다 또 다른 지인과 함께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전날부터 술을 마셔 만취한 낸시랭이 동료 가수를 오해해 잘못 신고한 것으로 판단하고 수사를 종결했다.

    확인 결과, 낸시랭이 신고한 여가수는 '미스티'인 것으로 드러났다. 앞서 낸시랭은 자신의 SNS에 "미스티랑 굴삭기 & 스키로더 & 지게차 면허증 따기에 도전했다"는 글을 올린 바 있다.

    미스티의 소속사 측은 "평소 친한 두 사람이 함께 중장비 자격증을 준비하다 술을 마신 것으로 알고 있다"며 "낸시랭이 술에 취한 상태로 경찰에 신고를 했는데 조사 결과 혐의가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고 밝혔다.

    실제로 낸시랭과 미스티는 최근 양주시에 위치한 모 중장비교육센터에서 합숙 교육을 받고 중장비 면허를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 [사진 출처 = 뉴데일리 DB / 낸시랭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