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수아-대박의 목소리가 전국에 울려 퍼진다.

    23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2회 '너의 우산이 되어 줄게' 편에서는 설아-수아-대박은 아빠 이동국과 함께 라디오에 사연을 보내며 아날로그식 일상을 보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설수대는 일동 긴장한 채 귀를 쫑긋거리고 있다. 이어 라디오에서 자신들의 사연이 나오고, 전화 연결까지 되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옹기종기 모여 라디오를 듣는 네 사람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실제로 이동국이 보낸 오남매의 사연은 KBS Cool FM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를 통해 전파를 탔다. 전화 연결 후 "안녕하세요 저는 설수대입니다"라고 자기소개를 하는 삼남매의 목소리에 청취자들의 반가운 반응이 쏟아졌다고. 

    하지만 기쁨도 잠시 생방송 중 벌어진 설아-수아의 다툼에 아빠 이동국은 안절부절못하며 당황해했다. 이 상황을 모르는 DJ 정재형과 문희준은 이동국에게 신청곡을 불러달라고 요청했고, 이동국은 대박이에게 전화를 넘겼다. 

    이에 대박이는 "퐁당퐁당 돌을 던져라~" 깜찍한 동요 라이브를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설수대와 아빠 이동국의 좌충우돌 라디오 사연 보내기 에피소드는 23일 오후 4시 50분부터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