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나폴레옹'이 커피&머핀 전문 브랜드 마노핀과 함께 콜라보 세트를 출시하며, 7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스페셜 에디션 '나폴레옹 세트'는 세기의 연인인 두 주인공 나폴레옹과 조세핀 머핀 2종과 황제를 연상하는 킹(King) 에이드 음료 3종으로 구성됐다.

    프랑스 1대 황제인 나폴레옹의 이름을 딴 '나폴레옹 퐁당'은 머핀 속 살살 녹는 황금 빛 카라멜 필링이 들어있으며, 팜프파탈 매력의 조세핀의 이름을 딴 '조세핀 퐁당'은 촉촉한 초코 머핀 속 가나슈 필링이 함유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황제를 연상시키는 3종류의 킹 음료 에이드는 블랙 킹(레몬보다 비타민C가 많은 블랙커런트의 베리에이드), 블루 킹(상큼한 레몬과 푸른 청량감의 시원한 레몬에이드), 핑크 킹(상큼한 열대과일 리치로 만든 로맨틱한 핑크 리치에이드)이다.

    판매 기간 동안 '나폴레옹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나폴레옹'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기간은 7월 30일까지며, 당첨자는 8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뮤지컬 '나폴레옹'은 로마제국 이후 가장 넓은 유럽을 정복한 인물 나폴레옹의 야망과 정치, 사랑을 통해 지도자로서 그의 여정을 다룬다. 7월 13~14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15일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관람료 6만~14만원.

    [사진=쇼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