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TT(티티)' 컴백 하루 만에 또 하나의 신기록을 세웠다.
     
    24일 0시에 공개된 트와이스의 신곡 'TT' 뮤직비디오가 25일 오후 4시 30분께(발표된지 40시간 30여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6만755회를 기록, 1천만뷰를 돌파했다.
     
    이는 K-POP 남녀 아이돌을 통틀어 최단 기간 1천만뷰 돌파 기록이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TT'가 발표되자마자 또 한 번 가요계의 역사를 새로 쓰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1억뷰 기록을 바라보고 있는 미니 2집 타이틀 곡 'CHEER UP'이 114시간 만에 1천만뷰를 넘어섰던 점을 감안하면 그 추이가 엄청나게 빠르다는 점을 알 수 있는 대목.

    이에 따라 'TT'가 'CHEER UP'을 훌쩍 뛰어넘는 기록을 세울지 가요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24일 'TT' 발표 직후 국내 8대 음원사이트 실시간 1위는 물론 일간 1위까지 차지한 것은 물론,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도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일간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TT'는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트와이스 특유의 킬링파트와 안무가 인상적인 곡이다.


  •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