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마담투소에 '실사이즈 밀랍인형' 전시 예정..오는 8월 초 공개

  • 미쓰에이의 배수지를 본뜬 '밀랍인형'이 홍콩 '마담투소'에 전시된다.

    마담투소(Madame Tussauds)는 홍콩, 런던, 영국 등에 위치한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역사적인 왕실 인물을 비롯해 유명 영화배우, 가수, 스포츠스타 등의 밀랍인형을 전시하고 있다.
     
    홍콩의 마담투소에 한국 여성 아티스트의 밀랍인형이 전시되는 건 배수지가 최초로, 그의 밀랍인형은 한류전시관에 입성하게 된다. 이곳에는 그동안 배용준, 동방신기, 김수현, 송승헌, 이종석 등 남성 한류스타들의 밀랍인형만 전시돼 있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수지의 밀랍인형 제작을 위해 영국의 전문가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 신체 사이즈 측정에만 7시간 이상을 소요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졌다.


  •  
    배수지는 "국내 여성 아티스트 중 최초로 마담투소에 초청받은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시간을 들인 밀랍인형 제작 과정은 색다른 경험이었고, 애써주신 제작팀에게 감사드린다. 저의 밀랍인형이 팬들 앞에 서게 되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배수지는 오는 8월 초, 밀랍인형 공개에 맞춰 직접 홍콩을 방문할 예정이다.

    배수지는 2010년 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이래 활발한 음악 활동과 함께 드라마 '드림하이' '구가의 서', 영화 '건축학개론' 등에 출연하며 대표적인 한류스타로 발돋움했다.
     
    현재는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연출 박현석 / 극본 이경희)'에서 속물적인 다큐 PD '노을' 역을 맡아, 그동안 보여준 청순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능청스럽고 비굴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