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술사 최현우가 통 큰 기부로 새 학기를 시작한 아동들에 힘을 더했다. 

    최현우는 지난 6일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 남부지역본부를 방문해 '최현우의 매직 사이언스-수리수리 게임나라' 500세트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최현우는 "어린이들이 어렵다고 생각하기 쉬운 과학을 마술처럼 재미있게 경험하면서 흥미를 느끼게 되고, 더 나아가 꿈과 희망을 키울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 최철우 본부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새로운 학습법으로 보다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수리수리 게임나라'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다니엘복지원, 이든아이빌, 강동꿈마을,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의 시설 아동들에게 지원된다.

    5개 제품으로 25가지 이상의 게임이 가능한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는 문화공연 유통마케팅 기업 클립서비스가 공동 기획·개발해 과학을 마술로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학습완구이다. 

    올해 국내 유일의 장난감 시상식 '제2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참신함과 자발적 창의 학습 제품이라는 장점을 인정받아 우수완구상 특별상을 받기도 했다.

    [사진=클립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