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술사 최현우가 아프리카 TV와 함께 로또 당첨번호 예언 마술과 함께 전 세계 최초 360도 마술영상을 공개한다.

    먼저, 오는 21일 오후 7시부터 로또 당첨번호를 맞추는 최현우의 마술을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이날 8시 45분에 발표되는 로또 당첨 번호를 실시간으로 맞추는 예언 마술이다. 

    이에 앞서 9일부터 마술의 어떠한 트릭과 장치도 없다는 것을 시청자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아프리카 TV 단독으로 360도 영상으로 마술을 공개했다. VR영상으로 마술 영상을 촬영하는 것은 전 세계 최초다. 

    최현우는 "항상 새로운 마술을 보여드리고 싶었기 때문에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꼭 한국에서 해보고 싶었던 로또 예언 마술을 생중계로 보여드리고, 마술 영상을 아프리카TV에서 공개하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아프리카TV 김은성 PM은 "VR 기술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며 유저의 관심이 생방송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홍보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로또 예언마술을 단독으로 생중계 하는 아프리카TV는 VR 360도 마술 영상을 활용한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기대평, 생방송 BJ 예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돼 있으며 1,000만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360도 영상은 전 세계에서 새로운 영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콘텐츠. 최근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신작 '스쿨 오브 락'의 프로모션 영상을 360도 영상을 촬영해 브로드웨이 사상 가장 빠른 시간인 단 3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매직과 뮤지컬의 결합시킨 최현우매직컬 '더 셜록'은 11월 10일 오후 2시부터 전 예매처에서 마지막 티켓을 오픈하며, 조기예매 시 30%(11월 27일까지 예매 시, 일부 회차 제외) 할인이 가능하다.

    '더 셜록'은 마술사 최현우가 셜록홈즈로 분해 사건 추리 과정을 마술로 풀어내는 공연으로 실제 차량을 등장시키는 거대한 스케일과 함께 관객 전원이 직접 마술에 참여해 다잉 메시지를 추리하게 된다. 11월 28일부터 2016년 1월 3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클립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