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종북세력 척결 서둘러야

    이법철(대불총, 상임지도법사)
문민 정부 20여년 간 민주화를 빙자한 친북, 종북단체 인사들이
우후죽순(雨後竹筍)처럼 생겨 나 반공의 한국사회를 암(癌)처럼
잠식해 들어가고 있다. 그 반증이 종북자가 칼을 들고, 혈맹(血盟)인 주한 美대사 마크 리퍼트 대사에 대한 살해 기도의 기습 테러가 발생한 것이다.  

친북, 종북자들은 으레 민주화를 외치고 있다. 북과 종북자들이 대한민국을 향해 외치는 민주화는 자유민주화가 아닌 “조선인민민주화”인데, 민주화라는 단어를 좋아하는 한국인들을 헷갈리게 하고 오판하게 하고 있다. 만약 대한민국이 망한다면, 인민민주화를 자우민주화로 국민을 기만하고 행동하는 친북, 종북자들의 음모요, 농간일 것이다. 정부는 이제 더 이상 종북척결에 주저해서는 안된다는 여론이 충천하고 있다. 

조선인민민주화를 대한민국 자유민주화로 기만해서 성공한 북의 공작이 성공한 사례의 첫 번째가 ‘제주 4,3 반란사태’이다. 

당시 제주 4,3 반란사태를 일으킨 자들은 통칭 종북주의자로서 그들은 북의 지령을 받아 대한민국 정부의 건국을 부정하고 우선 제주도 전체를 붉은 왕국으로 만들기 위해 혁명을 외치며 총과 죽창 등 살해 도구의 흉기를 들고 거병했다. 그들은 가장 먼저 경찰지서를 기습하여 경찰관을 살해하고 평소 악감정이 있는 지주와 대한민국을 지지하는 사람들을 기습 살해한 것이다. 

반란자들은 한라산을 혁명진지로 삼아 대한민국 군경(軍警)을 살해했다. 지난 문민 정부들어 그 날의 한라산 빨치산들은 화려하게 둔갑했으니, 그들 모두가 민주화 운동을 위해 무장투쟁을 하였으나, 하지만 민주화 운동을 말살하기 위해 국군과 경찰, 서북청년단이 무고한 민주화 인사를 학살했다고 주장하기에 이른 것이다.  
  • 국가보안법 위반의 전력자들, 즉 종북자들이 이상한 민주화 운동으로 존중받아야  할 인사가 민주화 인사로 둔갑한 원인은, 첫째, 문민 정부 들어서면서 일부 좌파 대통령들이 농간을 부린 탓이다. 좌파 대통령이 무소불위(無所不爲)의 제왕적 대통령의 권한으로 미친듯이 세 가지 공작을 실행했기 때문이다. 첫째, 경제난으로 붕괴되는 북의 세습독재체제를 옹호하기 위해 국민혈세로 대북퍼주기를 한 탓이고, 둘째, 대통령의 주변 고위직에 좌파를 특채하여 자유민주화를 말살하고, 인민민주화로 국민을 기만하는 공작에 나서게 한 결론이다. 셋째, 제주 4,3 사태, 여순반란, 등 반란자들을 보상받고 대우받는 민주화 인사로 둔갑시킨 것이다. 

    하지만, 깊이 분석해보면, 대한민국이 종북자의 천국으로 돌변한 원인은 투표권을 가진 유권자인 국민들이 대선, 총선, 지자체 선거에서 친북, 종북자를 선택한 인과론적 결과이기도 하다.
  • 대통령이 친북, 종북단체의 행사에 참석하여 인증(認證)을 해주고, 친북, 종북자들의 노래를 함께 부르고, 국민혈세를 지원하여 보상해주는 정치를 하는 데, 어느 국민이 왜곡된 역사 뒤집기를 해서 성공할 수 있겠는가?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 데, 장장 20년간 대한민국 사망을 위해 문민 대통령들이 국민들의 가슴에 인민민주화의 대못을 박아 왔다. 만약 주한 미군이 없었다면 자유민주화의 대한민국은 오래전에 인민민주화를 추진하는 자들이 내전(內戰)의 총성을 울렸고,  대한민국은 역사속에 사라지고, 북의 세습독재체제는 한반도에 김씨 왕조를 건설하고 남았을 것이다. 주한미군은 수류탄의 안전핀이었다.  

    따라서 북은 이 세상 누구보다도 주한 미군사령관, 주한미대사를 살기어린 눈으로 보고, 증오의 독설과 살해기도의 테러를 국내 종북자에게 혁명열사라는 칭호를 부여하면서 실행할 것을 맹촉(猛促)하는 세상으로 돌변한 것이다. 

    박근혜정부가 시급히 종북척결에 나서야 한다고 촉구하는 주장이 충천하는 것은 적색경고등이 켜진 지 오래이기 때문이다. 북은 지난 해방 공간속에서 북이 무장공비를 밀파하여 직접 테러를 감행하거나, 아니면 국내 종북자들을 배후 조종하여 대한민국 정부를 망치기 위한 무장반란 총성의 테러, 죽창의 테러 등이 전국 도처에서 일어나게 했고, 급기야는 북은 소련과 중공의 지원을 받으면서 까지 6,25 남침전쟁을 일으킨 생생한 역사가 있다. 그 불행한 유혈의 역사가 종북자들에 의해 반복되어서는 절대 안되기 때문에 정부는, 대한민국과 주한 외국 대사 등에 대한 대(對) 테러 특별법이 시급히 제장되어야 하고, 대대적인 종북척결에 나서야 하는 것이다. 종북자들은 북핵을 부르는 제2 한국전을 초래하는 향도(嚮導)군들이요, 내응자들일뿐이다. 

    미국은 911이래 국가 체면이 또 한번 상처입은 사건이라 볼 수 있는 것이 종북자인 김기종에 살해 기도의 기습 테러를 당한 주한 美대사 마크 리퍼트의 피습 사건이다. 민화협은 용의주도한 음모같이 2015년 3월 5일 대한민국 수도 한복판 세종문화회관에서 주한 美대사 마크 리퍼트 대사를 강연자로 초청해놓았다. 리퍼트 대사는 민화협 회원이며 일본국 대사를 향한 테러의 전력이 있는 자인 김기종의 과도, 패트 칼의 두자루에 의해 기습 살해기도의 테러를 당한 것이다. 미국은 6,25 전쟁에서 대한민국 구하기를 위해 미국 군인들이 5만 명 가까이 고귀한 생명을 바친 나라이다. 혈맹(血盟)이다. 북과 종북자들은 미국사회는 물론 국제사회가 경악할 테러를 미국 대통령을 대신하는 리퍼트 대사에게 기습한 것이다. 
  • 김기종은 물론 동패들의 음모는 예의와 신의를 생명처럼 여기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체면에 먹칠을 해보인 인류사에 추악한 배신의 짓을 자행했다. 김기종을 조종한 북과 국내 김기종의 동패인 종북자들은 여전히 한미동맹을 이간질 시키기 위해 김기종을 엄호에 나서고 있다. 이러한 종북자들의 방치는 주한미군의 철수를 학수고대하는 북을 위한 배신행위라는 것을 온 국민은 각성해야 하는 것은 물론, 종북척결에 외치고 나서 위기로 치닫는 대한민국을 보위해야 한다고 나는 주장한다. 

    끝으로, 20년간 북의 인민민주화를 가지고 자유민주화인척 선전해대는 종북자들에  국민혈세를 지원해오는 정부가 최우선으로 대오각성해야 한다고 나는 주장한다. 또, 종북자들과 동패이듯한 좌파 정당은 국민들이 혁명적인 선거의 힘으로 우선적으로 대선, 총선, 지자체 선거에서 국가보안법 전력이 있는 정치인에 표를 주어서는 안된다고 주장한다. 차제에 정부에서는 대대적인 종북척결을 벌여야 제2, 제3의 김기종같은 자들의 살해 테러를 사전에 원천봉쇄할 수 있다. 정부가 용기있게 종북척결을 하도록 전국민은 소리쳐 격려와 협조를 아끼지 않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

    이법철(대불총, 상임지도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