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승호와 고아라가 출연하게 된 영화 '조선 마술사(김대승 감독, 위더스필름 제작)'의 시작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일 본 촬영에 앞서 배우들은 시나리오 리딩과 마술 및 액션 연습 등을 진행하며 합을 맞추고 무사 촬영과 흥행을 기원하는 고사를 진행했다. 
    이번 영화에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유승호와 고아라는 시나리오 리딩 자리에서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사전준비 후 참여해 실제 촬영 현장을 방불케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전역 후 '조선 마술사'를 첫 작품으로 선택한 유승호는 조선시대 최고의 마술사 '환희' 역을 맡아 촬영 전부터 마술 연습을 통해 단련된 수준급의 마술 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크랭크인을 앞두고 유승호는 "제대 후 첫 작품이라 많이 기대가 된다"며 "2년이란 공백이 저한테는 참 컸다. 확실한 건 2년 전보다는 책임감을 더 가지고 해야겠다는 생각이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영화 '조선 마술사'는 위험한 사랑에 빠진 조선 최고의 마술사가 거대한 음모에 휩싸여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2월 27일 촬영을 시작해 4개월간에 걸쳐 용인, 남양주, 문경, 속초, 전남, 화순 등지에서의 로케이션과 세트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화 속 사건의 주요 배경이 되는 세트는 제작진이 수개월간에 거쳐 고증과 회의를 통해 디자인해 직접 세울 계획이라고 전해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근래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의 대규모 세트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승호와 고아라가 출연하는 조선 마술사는 올 하반기 개봉할 계획이다. 
    [조선마술사 유승호 고아라, 사진=위더스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