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의 새 커플 후보로 합류해 현재 촬영 중이다. 

    MBC ''우결' 제작진은은 3월 2일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배우 공승연이 '우결4' 새 커플 후보로 발탁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우결'의 새 커플 남자 후보는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MBC '진짜 사나이'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슈퍼주니어M 헨리이다.  

    여자 후보로는 MBC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예원과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신예 공승연이 투입된다. 4인 4색 매력만점 20대의 네 남녀는 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현재 네 남녀는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예측할 수 없는 네 남녀를 두고 과연 '우결'의 새로운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 남녀의 선택은 3월 14일(토)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사진=헨리 SNS/ 유코 컴퍼니/ 뉴데일리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