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찬 논란을 일으킨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에 이어 소속사도 사과의 뜻을 전했다.

    팝핀현준은 지난 9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미국 간다. 이번 여행은 아시아나 협찬이다. 이왕 해줄 거면 비즈니스를 해주지. 하여간 해주고도 욕먹어요. 자리 배정도 안 해서 2층 가운데. 아시아나는 보고 있나? 다음부터 대한항공으로 간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됐지만 각종 온라인커뮤니티 등을 통해 캡처된 글이 확산되며 네티즌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적지 않은 금액으로 협찬을 받았음에도 이를 불평한 팝핀현준의 행동에 분노를 터뜨린 것. 

    이에 팝핀현준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앞뒤 상황 설명없이 순간적인 감정으로 경솔한 발언을 한 점 정말 변명의 여지 없이 죄송합니다. 아울러 좋은 취지로 항공권을 협찬해준 아시아나항공에 저의 경솔한 말로 인해 누를 끼친 점 다시 사과드립니다"라며 "앞으로 제 행동에 책임질 수 있는 팝핀현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경솔했던 행동 사과드립니다"고 밝혔다.

    하지만 논란이 거세지자 팝핀협준 소속사인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팝핀현준이 문제의 글을 적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곧바로 삭제했다. 뒤늦게 화제가 돼 유감스럽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공식 사과했다.  

    [팝핀현준 협찬 논란,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팝핀현준 페이스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