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7회 째를 맞는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Style Icon Awards)]의 본시상식이 28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다. 이번 SIA 시상식은 [SEOULITE, LIGHT, NIGHT(서울사람, 서울의 빛, 서울의 밤)] 콘셉트로 서울의 랜드마크가 되고 있는 동대문 DDP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시상식에 앞서 레드카펫에는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의 시상식 사회는 장윤주, 정준영이 레드카펫 사회는 클라라, 한혜진, 이현이가 맡았다. 10인의 아이콘은 god, 고아라, 김수현, 김희애, 박해진, 소유, 유연석, 조인성, 태티서, 포미닛이 이름을 올리고 뉴아이콘에는 나나, 성준, 위너, 한그루가 이름을 올렸다.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는 방송, 가요, 패션, 예술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대중을 사로잡고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 인물을 선정하고 트렌드리더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스타일아이콘 시상식이다. 

    [당신을 움직인 10인의 스타일 아이콘] 선정방식은 대국민 리서치 40%, 글로벌 온라인투표, 온스타일 카카오톡 투표(30%), 100인의 선정위원과 집행위원 등 전문가 집단(30%)로 결정된다.